VFX Graph #2

Unity VFX Graph를 공부한지 일주일이 지났다. 그동안 나름 성과가 있었다. 기본적인 개념을 익히고 이것저것 만들어 보았는데 결과물이 시각적으로 입팩트 있게 나오다 보니 흥미가 생긴다. 어제는 드디어 사운드 비주얼라이저를 만들었다. 오디오 소스를 바로 읽어들일 수 있는 프로퍼티 바인더가 있어서 C# 스크립트의 도움 없이도 만들 수 있었다.

마이크에서 들어오는 오디오를 비주얼라이제이션 하는 작업도 해봐야겠다. 이 부분은 아무래도 C# 스크립트와 VFX Graph간의 연결이 필요해 보인다.

파티클의 갯수가 아주 많고 매스가 큰 이펙트도 테스트를 해봐야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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